본문 바로가기
이슈

'슬의생2' 김대명♥안은진, '동상이몽' 부부 같아

by 점장J 2021. 9. 24.

‘슬기로운 의사생활2’ 배우들이 캐릭터의 매력을 밝혔다.

 

23일 방송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스페셜 방송(이하 '슬의생2')에서는 배우들이 인터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각각 양석형과 추민하로 분해 '곰곰 커플' 로 사랑받았던 김대명과 안은진이 커플 인터뷰에 나섰다.

 

두 사람은 등장에서부터 '동상이몽'에 출연하는 부부 같다며 말장난을 주고받더니 서로의 신발을 보고 깜짝 놀랐다.

 

두 사람이 같은 운동화를 신고 나온 것. 안은진이 "신발 왜 똑같냐. 우리 맞춘 적 없다"라고 말하자 양석형은 "소름. 이거 내 신발이다" 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안은진은 “시즌 1에서 기억나는 장면은 양석형이 잘했다고 칭찬해주던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했고

 

이에 김대명은 “끝난 거야? 잘했다고 한 장면이 꽤 많았던 거 같은데 얼렁뚱땅 넘어가려는 거야?”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대명은 민하가 고백했던 장면을 뽑았다. 이에 안은진은 “여러분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긁어드리겠다. 왜 그러셨는지?”라고 물었다.

 

김대명은 “가정에서 저 때문에 답답하시고 본의 아니게 고구마를 드시게 해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실제 두 사람의 케미에 대한 질문에 김대명은 "서로 많이 통하는 지점이 있었다"라며 "어느 지점이라고 하긴 좀 표현하기 애매하지만 개그 코드라든지 (비슷했다)"라고 답했다.

 

이에 안은진은 “저는 진짜 안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정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대명은 “나만의 착각이었나. 개그 거리두기를 하고 있었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반응형

댓글